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벨트쪽소음

작성일 2013-05-29 / 작성자 신근주 / 조회수 213
▷차종: 싼타페4륜                           
▷연식: 2001
▷주행거리: 132000 KM
▷상담내용: 냉간시 알터쪽인지 타이밍벨트쪽인지 끽끽소리가 크게나구요 좀지나면 안나고 주행중에 뒤열선이나 의자열선작동을하면 소리가나네요

예약하고 찿아뵙고 수리가능한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