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윔기어

작성일 2013-05-28 / 작성자 임상성 / 조회수 42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주행거리: 178000KM
▷상담내용:  저번에 핸들돌리고 출발하면 턱턱소리와 과속방지턱넘을때 턱턱소리나는것 때문에
                       방문드리고 점검시 윔기어쪽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요즘들어 소리가 크게 들리네요(느낌상)
                       윔기어말고   다른곳은 수리할곳이 없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