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2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443
이주한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파워스트어링 오일교환은 보통 3~4만 키로 정도에 교환을
하여 주시는것이 적당하다고 볼수 있답니다..


파워오일 오염및 점도 변화로 파워스트어링 펌프 및 오무기어~등의 고가의 부품이
수명을 단축시키는 사례가 많이 발생될수가 있으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핸들무거움 증상에 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