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28 / 작성자 이주한 / 조회수 38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핸들 조향시 부하가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 

저속에서 핸들 돌리면서 갈시에 부드립지 않은거 같네요..

핸들오일 한번도 교체하지 않았는데.. 이것때문인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