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떨림 ㅜㅜ

작성일 2013-05-2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486
김영열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핸들떨림의 증상은 몇가지의 원인이 있지만


고객님게서는 떨림증상의 원인에 대한 부품은 교환을 하신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핸들및 기어봉 떨림증상은 미미쪽으로 볼수 있는데요~


엔진미미등은 다른샵에서 교환을 하셔지만 센터 조정이 필요한 부분 같습니다..


간혹~센터(위치) 조정불량으로 부품교환후에도 떨림증상이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예약후 방문 주시면 다시한번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