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차량하부 잡소리

작성일 2013-05-27 / 작성자 이승주 / 조회수 484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2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시동후 냉간시, 공회전시에 차량하부 특히 후면부 및 배기구 부근에서 달달달~ 하는 잡소리가 들립니다.
악셀을 가볍게 밟아 RPM이 1000 이상 올라가면 소리는 사라집니다. 따라서, 주행중에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또한, 고속주행후에 차량이 식지 않은 상태에서는 잠시 정차하였다가 다시 시동을 걸더라도 공회전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가능성 높은 원인이 무엇인가요? 점검시 대략적인 소요시간은 어느정도나 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