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떨림 ㅜㅜ

작성일 2013-05-27 / 작성자 김명열 / 조회수 437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
▷주행거리: 178,000 KM
▷상담내용: 5월25일 용인점 방문하여 차량상태 점검하고 인젝션교환하고 왔습니다.

질문 차량떨림을 잡으려고 떨림에 관한 부품은 전부교환한 상태인데 그래도 계속떨립니다.(핸들, 기어봉)떨림

정비하고 잠시는 괜찮은데 주행중 정차시에 특히 심하네요...정비시엔 없는데 주행후 정차시에만 그렇네요..D모드에서

...시원하게 수리원하는데 계속 신경이 쓰이니 답답하네요...ㅜㅜ

수리내용 : 엔진미미, 미션미미, 촉매(비품), 알터레이터(비품)-일반카센터,    인젝션(모터스테이션),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