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고가 많으세요.

작성일 2013-05-24 / 작성자 김현욱 / 조회수 413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9년 3월식
▷주행거리: 5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CMLOVE 서경총무 김현욱입니다
 
먼저 더운데 고생이 많으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서경고문이신 윤완희 형님께 맵핑시공권을 받았는데
 
혹시 그 금액만큼 다른것으로 정비가 가능할까 해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55000km 이고 엔진오일 미션오일등 외에는 정비를 하지 안았습니다
 
혹시  가능할까요? 안된다면 그냥 맵핑하러 가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