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오일 교환 문의

작성일 2013-05-22 / 작성자 양산점장 / 조회수 575
안녕하세요 김광욱고객님^^
모든 차종오일교환시 잔유제거는 에어를 이용하여
최대한(0.5리터)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일/휠타/에어클리나지참시 공임은1만원(vat별도)입니다
좋은 시긴 내시어 예악 방문하시면 성심 껏 정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있는터라 건강유의하시구 안전운전하세요
정비상담을 이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