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부 덜그덕 소음

작성일 2013-05-21 / 작성자 오장호 / 조회수 624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7년1월
▷주행거리: 78,000KM
▷상담내용:

  노면이 고르지 못한곳을 저속으로 지나가면 차체 하부에서 덜그덕~덜그덕 하는 소음이 발생합니다.소음이 났다가 안났다가 하는데요..

  이런 증상이 있었는지는 한달정도 됐습니다.어떤 쪽을 정비해야 결함을 잡을 수 있을까요...그리고 정비가격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7~2009년 사이 자세히 기억이 안나는데요 오무기어를 만평현대 사업소에서 교환한 적이 있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