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5-2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63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첫번째 문의하신부분은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답을 드릴 수 있겠으나


1. 미션내부에 있는 LSD에서 나는 소음인 경우가 많고


2. 등속조인트에서 발생하는 경우


3. 등속조인트와 너클사이에 들어가는 와샤의 문제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디스크로터의 열변형 등에 의한 제동시 떨림의 경우 디스크 연마만으로도 상당히 호전될 수 있으나


디스크로터의 남은 두께, 부식정도, 면의 고른 정도등을 확인하고 연마만 할것인지, 패드도 함께 교환할 것인지, 디스크로터도 함께 교환할 것인지에 대해결정하게 됩니다.


예약 후 방문주시면 점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