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5-20 / 작성자 이후성 / 조회수 238
▷차종: 산타페 2.2 CM 2WD
▷연식: 2006년 1월
▷주행거리: 111,000KM
▷상담내용: 우선 첫번째는 핸들을 좌측으로 틀거나 직진할때 멈춰있다가 출발하면 관절에서 소리나듯 뚝뚝 하는 소리가 납니다.
원인이 뭔지 알고싶고 수리비용을 알고싶습니다.
두번째는 고속주행시 브레이크를 밟으면 핸들이 떨립니다. 주변 얘기를 들어보니 브레이크 디스크로터를 연마하거나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브레이트패드도 같이 교체해야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지요 견적도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