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품장착 문의~~

작성일 2013-05-17 / 작성자 문현준 / 조회수 536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KM131500
▷상담내용: 모터에서 강화스테빌라이져 장착할까하는데여 가격보니까 47만원나와있던데 창착비도 따로 받나여????
 
프런트 조수적 쇼바와마운트교체하고 리어 디스크 로터도 교환할까합니다 가격도 현금값및 카드값가격좀 알려주세여^^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