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누유

작성일 2013-05-15 / 작성자 허재호 / 조회수 454

▷차종: 기아 엑스트랙
▷연식: 2004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3월에 인젝터크리닝, 인젝터 플러그4EA, 서브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 등 정비를 받았습니다.

 

지난 주말 차량정비를 위해 인터쿨러를 탈거하고 엔진커버를 열어보니

운전석 쪽 첫번째 두번째 인젝터에  누유가 보입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작업 시 발견되지 않았던 것이구요.

 

이번주에 방문할 예정인데 이부분에 대한 점검과 설명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