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NF소나타 디젤▷연식: 06년식▷주행거리: 12만KM▷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요즘 차가시동을거면..약간 허당?..누가뒤에서잡아당기는느낌..찐빠비스므리하게느껴집니다
울컥거림증상이요..차도잘안나가는거같구요
제가 작년 5월에 부산점에서 인젝터크리닝(동와샤4EA), 흡기탈부착크리닝, 밸브크리닝 을햇습니다
인젝터문제일까요?...egr밸브가의심되는데..그전에 점검가능할까요?...
점검비용은얼마나나올까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