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림니다

작성일 2013-05-15 / 작성자 이태훈 / 조회수 546

▷차종: NF소나타 디젤
▷연식: 06년식
▷주행거리: 12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요즘 차가시동을거면..약간 허당?..누가뒤에서잡아당기는느낌..찐빠비스므리하게느껴집니다

 

울컥거림증상이요..차도잘안나가는거같구요

 

제가 작년 5월에 부산점에서 인젝터크리닝(동와샤4EA), 흡기탈부착크리닝, 밸브크리닝 을햇습니다

 

인젝터문제일까요?...egr밸브가의심되는데..그전에 점검가능할까요?...

 

점검비용은얼마나나올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