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소음문제
작성일 2013-05-15 / 작성자 장우혁 / 조회수 545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K 107800M
▷상담내용: 얼마전에 소음문제로 솔레노이드 밸브랑 롱벨로우즈 작업을 했는데요. 소음이 줄어들지 않네요. 그거랑 관련이 없는 듯. 다행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소음이 줄어들기는 했는데 예열을 한참해야지 없어지네요. 온도와 관련있는 걸 보면 그냥 단순 잡소리는 아닌 것 같은데 나중에 날씨 추워지면 더 문제가 심각해질까봐 걱정이네요. n드라이브나 d드라이브에 놓고 엑셀 안 밟으면 소리나는데 그냥 계속 참아야되는지 또 볼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올해초에 인젝터는 이상없다고 하셨거든요. 혹시 더 볼게 있을까요?
▷연식: 2004
▷주행거리: K 107800M
▷상담내용: 얼마전에 소음문제로 솔레노이드 밸브랑 롱벨로우즈 작업을 했는데요. 소음이 줄어들지 않네요. 그거랑 관련이 없는 듯. 다행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소음이 줄어들기는 했는데 예열을 한참해야지 없어지네요. 온도와 관련있는 걸 보면 그냥 단순 잡소리는 아닌 것 같은데 나중에 날씨 추워지면 더 문제가 심각해질까봐 걱정이네요. n드라이브나 d드라이브에 놓고 엑셀 안 밟으면 소리나는데 그냥 계속 참아야되는지 또 볼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올해초에 인젝터는 이상없다고 하셨거든요. 혹시 더 볼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