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cm 몰리브덴와셔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김동균 / 조회수 59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2월
▷주행거리: 89000KM
▷상담내용: 얼마전에 방문하여 예열플러그 교환, 인젝터 크리닝, 흡/배기 크리닝, 브레이크액 교환, 패드교환, 엔진오일 교환 등의
                    정비를 받고 만족하며 운행하고 있습니다.
                    당시 정차시 변속 또는 주행중에 와셔(32mm) 탁탁~ 증상이 있어 32mm를 조여 주셨는데 한달도 안되어 증상이 재발했습니다.
                    현재 소리가 매우커서 음악을 틀고 다녀도 매우 크게 들립니다.
                    금속으로 된 몰리브덴와셔 개선품이 나와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개선품으로 정비 받는데 정비요금이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이번주 토요일(18일) 오전에 정비 받고 싶은데...비용과 예약 가능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