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440
강승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주행시 가속후 폐달에서 발을 떼는경우 고주파 소음이 난다면
터보차져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으며, 더나가서는 배기매니폴드 또한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소음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부분이오니
편한시간내시어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원인에대해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글로써 정확한 답변 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 드리며,
문의글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