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요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35
윤민욱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A/C에서 찬바람이 안나온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통하여
어디에문제인지 A/C가스만 넣어도되는지 확인하여 드리도록 하곘습니다
점검하신후에 수리여부는 결정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