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크리닝 후 누유흔적이 보입니다.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정상천 / 조회수 232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2012. 12. 29   인젝터크리닝 등을 했습니다.  다른쪽은 모르겠으나 엔진오일 넣는곳(맨 왼쪽) 인젝터 체결부위에 누유 흔적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의 양인지는 엔진커버를 탈거해 봐야 알겠지만요.
 
크리닝 전에는 없었지요... 엔진 깨끗하게 관리하고픈 생각에 문의 드려봅니다. 정비가 가능한지요? 냉각수도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구요. 요즘 시간이 없어 모터홈피에도 자주 못 와보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