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소리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최성규 / 조회수 47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08
▷주행거리: 97,5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5월 3일 브레이크를 베라조합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만족하며 잘 타고있는데..운전석 쪽에서 저속회전시 일정주기(휨이 발생하여 나는 소음 추정)캘리퍼와 디스크가 닿는소리가 납니다.
교체하고 오던 날 자리잡기위해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계속나네요~
속도가 붙으면 회전이 빨라 티가 나지않지만 저속에선 신경이 쓰이네요.
휠발란스의 문제인지? 아니면 교체하고나서의 문제인가요?
앗~그리고 겉벨트 교환주기와 비용을 좀 알려주세요.10만동안 교체를 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