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테페cm▷연식: 2008년식▷주행거리: 11만5천KM▷상담내용: 시속 100km이상에서 가속페달에서 발을떼면.. 고주파음 혹은 휘이잉~~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하지만 속도가 90km로 떨어지고나서는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생소하지만.. 타이밍밸트 교환이전엔 이런 잡음은 나지 않았습니다만..
어디에 문제가 있을런지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