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4 / 작성자 강승용 / 조회수 488

▷차종: 싼테페cm
▷연식: 2008년식
▷주행거리: 11만5천KM
▷상담내용: 시속 100km이상에서 가속페달에서 발을떼면.. 고주파음 혹은 휘이잉~~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하지만 속도가 90km로 떨어지고나서는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생소하지만.. 타이밍밸트 교환이전엔 이런 잡음은 나지 않았습니다만..

 

                 어디에 문제가 있을런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