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3 / 작성자 김원호 / 조회수 255

▷차종: 아반테xd
▷연식: 2005
▷주행거리: 73000KM
▷상담내용:

1. RPM급상승

2. 시동이 걸리지 않음(시동걸때 모터소리는납니다.)

3. 1번,2번 정확한 진단이 나오지 않으면

    차량 전반적인 점검부탁드려도 될까요?

    (주말에 가족들과 남해안 여행을 가는데 차가 불안해서 점검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5월14일 오전12시에 정비예약했는데.....점검이 가능한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