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 수동 미션수리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3 / 작성자 박준경 / 조회수 519
▷차종: 싼타페  2륜 수동
▷연식: 2002년 2월
▷주행거리: 146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
미션에 문제가 생긴것 같은데요.. 1,3,4,5,후진은 정상인데. 2단 넣을때 끄으윽,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주행중 3단에서 2단으로 뺄때는 끼기기기긱하고 갈리는 소리가 심하게 나구요..
회사 근처에 블루핸즈에서 증상확인하고, 간단히 구두로 견적받았는데...
미션 , 디스크삼발이 교체하는데 어마어마한 비용을 요구하네요 ..
무상 미션 교체 받은지 2년 5만키로 운행했는데... 미션을 통째로 교체 하라네요 ㅡㅡ;;
신차로 교체를 하느냐, 계속 싼타를 타느냐 기로에 서있습니다.. ㅜㅜ
 
동호회 회원님들이 협력업체는 조금 저렴하다고 하셔서..
모터스테이션에 문의 드립니다.
교체비용좀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