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13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97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날씨가 완연한 여름인것 같네요^^
고객님께서도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차량의 브레이크의 페달도 답력에 신경을 쓰고 밟고 있노라면
고객님 말씀처럼 페달이 서서히 들어가다가 어느지점에서 제자리를 유지하게 됩니다.
물론 차량마다의 차이점은 어느정도 존재하게 마련입니다만,
텐덤 마스터 실린더의 구조상 그러한 증상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만 어느 정도인지는 직접적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날씨가 완연한 여름인것 같네요^^
고객님께서도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차량의 브레이크의 페달도 답력에 신경을 쓰고 밟고 있노라면
고객님 말씀처럼 페달이 서서히 들어가다가 어느지점에서 제자리를 유지하게 됩니다.
물론 차량마다의 차이점은 어느정도 존재하게 마련입니다만,
텐덤 마스터 실린더의 구조상 그러한 증상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만 어느 정도인지는 직접적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