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행중 엔진룸 기름냄새

작성일 2013-05-13 / 작성자 김규동 / 조회수 627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           
▷주행거리: 115000  KM
▷상담내용: 주말 장거리 운행하고 어제 귀가 하는중  언제부턴가 실내로 기름냄새가 (경유냄새인지?) 나기 시작하더니

 

                 집에 도착할때쯤 되니 기름냄새가 더욱 심해졌어요 . 집에 차량주차후 본넷을 열었더니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하루 주차후 아침 출근 시는 어떤가 보았는데 회사 출근 해서 본넷에서 냄새가 나네요 ㅠㅠ

 

                 장거리 운전하면 항상 뜨거운 열기가 차량안으로 과하게 들어오고 했는데 이건 냄새가 안났어서

 

                 매번 문의를 한다 하다 잊어버렸는데 이번에는 냄새까지 나니 더욱 불안하네요   

 

                  급히 정비해야할일이라면 알려주시면 고맙겟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