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오너입니다..

작성일 2013-05-10 / 작성자 심재훈 / 조회수 497
▷차종: 투싼
▷연식: 2006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작년 8월달쯤 타이밍벨트 및 여러가지 부품교환하여 주행을 잘 하고 있는 오너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들어 시동을 걸면 한번에 시동이 걸리지 않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모빌라이져?? 계기판에 예열플러그는 불이 off와 on이 잘 작동되나 자동차 표시에 키가 들어가 있는 부분은 10번중 8번 정도
들어오고 다시 오프해따 온하면 정상적으로 들어 오는것 같습니다..
이모빌라이져 기능에 따라 시동이 걸릴수도 있고 안걸릴수도 있는 겁니까??^^
수신하는게 좀 약해졌나?? 수신기 같은게 따로 인나요??
교체 해야하는건지?? 교체하면 비용은 얼마나 발생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
또 냉각수 고무밸브가 센다고 하던데 고무밸브 전부 교체하는 비용은 얼마 정도 합니까??

  • 전순호 2013-05-18 19:30
    구형 싼타페 2004년식 간헐적 시동 불량발생, 이모빌라이져 미점등시 시동 불량 현상 발생, 이모빌 불량으로 판단, 이모빌라이져 안테나 코일 교환(5만원)후 원인 제거 됨. 교체 후 1년 동안 시동 불량 없음.....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