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증상

작성일 2013-05-08 / 작성자 윤석주 / 조회수 461
▷차종: 싼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86,000KM
▷상담내용: 5월1일 타이밍벨트 및 시동불량 등으로 수리 한 후 엊그제 150km 정도 주행 후 엔진 소리가 엄청 커진 것을 느꼈습니다.
                    예전에는 안그래랬고 시동불량 때도 장거리 주행 후 동일 한 증상이 발생되고 시동이 불량이었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받아야 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