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8 / 작성자 신재렬 / 조회수 482
▷차종: 뉴카렌스 디젤
▷연식: 2006년
▷주행거리: KM 71000
▷상담내용: 엔진 울컥거림
지난 겨울 추위로 시동이 불발되어, 정비소에서 EGR밸브, 예열플러그를 교체를 하고 난뒤
주행 중 1500~2000RPM 사이에서 엔진이 울렁거림 (가속을 하게 되면 RPM이 올라가지 않고 떨어졌다가 올라 갔다 반복 함)
일정 속도로 운행을 지속하면 증상이 사라짐 (대체로 1500RPM) 또는 4단 변속이 끝나고 나면 증상이 사라짐.
이상하게도 에어컨을 키고 운전하면 이런 증상이 없음.
어떤 문제인가요? 혹시 운행중 엔진이 멈출것 같다란 생가도 들고 참...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연식: 2006년
▷주행거리: KM 71000
▷상담내용: 엔진 울컥거림
지난 겨울 추위로 시동이 불발되어, 정비소에서 EGR밸브, 예열플러그를 교체를 하고 난뒤
주행 중 1500~2000RPM 사이에서 엔진이 울렁거림 (가속을 하게 되면 RPM이 올라가지 않고 떨어졌다가 올라 갔다 반복 함)
일정 속도로 운행을 지속하면 증상이 사라짐 (대체로 1500RPM) 또는 4단 변속이 끝나고 나면 증상이 사라짐.
이상하게도 에어컨을 키고 운전하면 이런 증상이 없음.
어떤 문제인가요? 혹시 운행중 엔진이 멈출것 같다란 생가도 들고 참...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