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8 / 작성자 박준용 / 조회수 487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연식: 2007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1.얼마전 타이밍벨트를 교환했습니다.
타이밍작업 후 저속에서는 안나는데 속도를 70~80 이상으로 올리면 다다다 소리가 납니다.
속도 올릴수록 더 빨리 나구요.
타이어 문제인줄 알고 밸런스랑 얼라이먼트 다 조정했는데 그 소리는 안없어지는걸로 봐서 타이어 문제는 아닌듯합니다.
타이밍작업할때 댐퍼풀리도 같이 교환하라고 했었는데 그당시에는 안했습니다.
댐퍼풀리의 문제일수도있나요?
2. 종종 악셀 반응이 없습니다.
EGR밸브 점검 비용 및 교화이 필요하다면 그 비용?
3.미션오일 순환식으로 공임비
댐퍼풀리 교환+EGR점검+ 미션오일 공임비 견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