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3
황해룡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알셀을 밟아도 속도가 잘 올라가지 않고(60km정도에서) RPM만 올라가다
어느순간 튕기듯이 차가 앞으로 나아가는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차량입고시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출력과 미션쪽을 점검하여 보아야 할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주시면 점검정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