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각수 문제

작성일 2013-05-0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16
조상수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냉각수보조탱크에 부동액이 없다면 라지에터캪을열어서
라디에터에는부동액이 있는지 확인하여 보시고 라지에터에 부동액이 있다면
운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시간되신다면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하여 주시면 점검및 부동액을 보충하여 드리겠습니다
만약 라디에터에도 부동액이없다면 김포로 전화한번 하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