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투싼 ▷연식: 2004▷주행거리: 89000KM▷상담내용: 최근들어 가속불량이 나타납니다..
알셀을 밟아도 속도가 잘 올라가지 않고(60km정도에서) RPM만 올라가다 어느순간 튕기듯이 차가 앞으로 나아가는 현상이
발생하네요...운전시 답답하고 불안한 경우가 발생하여 심히 걱정입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항상 그렇진 않고 간헐적으로 발생하여 더 신경쓰이네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