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6 / 작성자 황해룡 / 조회수 476

▷차종:투싼
▷연식: 2004
▷주행거리: 89000KM
▷상담내용: 최근들어 가속불량이 나타납니다..

                알셀을 밟아도 속도가 잘 올라가지 않고(60km정도에서) RPM만 올라가다 어느순간 튕기듯이 차가 앞으로 나아가는 현상이

                발생하네요...운전시 답답하고 불안한 경우가 발생하여 심히 걱정입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항상 그렇진 않고 간헐적으로 발생하여 더 신경쓰이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