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각수 문제

작성일 2013-05-06 / 작성자 조상수 / 조회수 49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년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3월에 정비 받아서 잘타고 다닙니다 다름이 아니라 주말에
 
본넷을 열어 봤는데 냉각수통에 냉각수가 없네요 그때 정비 받았
 
을때 여유분 주시면서 다음날 넣으라해서 다넣고 생각없이 탓는데
 
냉각수통에 냉각수가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