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이런거 질문 드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일 2013-05-06 / 작성자 이승준 / 조회수 534
▷차종: 쌍용 로디우스 2007년식 11인승
▷연식: 2007
▷주행거리: 70,000KM
▷상담내용:
 
1년전 사고로 .... 사정이있어서 ... 에어백을 못고친 상황입니다.
에어백이 터졌었고..양쪽 안전벨트가 잠겼었습니다..
 
공업사에서..핸드에어백은 터진상태로 그냥 넣어서 보기 좋게 시트 작업한 해놓은 상태고..
양쪽 안전벨트로 교체해준 상태입니다...
 
인터넷보니..... 에어백 핸들부분만 부품을 구할수 있던데.....
 
어떻게 수리가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나 나올까요???
 
새걸로 전체를 다 바꾸면 좋지만 사정이 있어서...이렇게 알아보고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