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몇일전 정비후 엔진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네요..

작성일 2013-05-05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335
안녕하세요?
송부호 회원님
문의하신 소음은 팬벨트 파원펌프및 각종베어링 관련 소음과 오토렛시 캠팔로우 마모시 소음, 배기메니폴드 가스켙 소음등이 석여서 발생하는겄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직접적인 점검이 필요하니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