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몇일전 정비후 엔진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네요..

작성일 2013-05-04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52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10
▷주행거리: 104000KM
▷상담내용:
 
지난 화요일 몇가지 정비를 했습니다.. 내용은 보시면 아시리라 생각하구요..
egt까지 했으니 차는 전보다 잘 나갑니다.. 그건 만족하는데..
문제는 엔진룸에서 평소 안들리던 소리가 나네요..
말로 표현하기에는 애매하지만... 휘~~잉?? 삐~~잉?? 이라 표현해야 하나?
원격시동을 해놓고 차 근처에 가기 한참 전부터 이 소리가 들리네요..
근데 차가 완전 열받으면 이 소리는 안들리고 무슨 베어링 구르는 소리같은게 납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동영상은 휘~~잉 소리나는겁니다..
녹음소리가 이정도면 실제로는 많이 나겠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