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그냥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3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25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10
▷주행거리: 104,000KM
▷상담내용:
 
지난 화요일 EGT 그린버전 맵핑했는데요..
제가 카오디오 때문에 밧데리를 탈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밧데리를 탈착하면 ecu가 초기화 된다거나 그런 문제는 없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