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관련

작성일 2013-05-03 / 작성자 김주승 / 조회수 667
▷차종: 더스타일
▷연식: 2010년 4월
▷주행거리: KM 102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문의 드려야지...드려야지...하면서 바쁘기도 하고 테스트시간이 필요한거 같아 이제서야 연락을 드립니다.
지난 3월 16일 전,후륜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를 했습니다.
직업이 금속 가공을 하는 직업이라 연마과정을 지켜보는 동안 불안 불안했습니다만 결국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연마직후 정상적 브레이킹시 차가 미세하세 울렁 울렁 거려 디스크연마가 잘못됐구나 라는 판단을 했습니다.
이후 집으로 돌아가며 일단은 테스트를 해 볼 필요성이 있을거 같아 고속주행중 과도한 브레이킹이 아닌 정상적인 브레이킹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연마 전이나 후나 증상은 나아진게 없습니다.
급한김에 애프터 마켓용 전륜 디스크를 한대분 주문하여 수령 및 교체후 지금껏 이상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기존의 연마한 디스크는 현재 탈거하여 보관중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