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강정수 / 조회수 471
▷차종: 트라제 디젤
▷연식: 2004년 4월
▷주행거리: KM 116200
▷상담내용: 시동을 걸면 발전기(알터네이터)쪽에서 끼리릭하는 소리가 납니다.
처음 시동을 걸면 납니다.
그리고 주행하면 나지않습니다.
주행후에도 나지 않습니다.
다음날 시동걸면 납니다.
다시 주행하면 나지 않습니다.
또 주행후에도 나지 않습니다.
알터쪽 밸트 부근에서 나는거 같은데..
소리가 날때가 있고 안날때가 있습니다.
알터문제인가요? 아니면 알터 폴리 문제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