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부탁드려용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김주성 / 조회수 481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KM97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순정싼타페에 제가 성남에 하체튜닝하는곳에서 멤버부싱강화와셔를 장착했습니다
달고 나와서 1시간가량 좋다는 느낌을 받고 창문을 잠깐열고 출발을 했는데 하체족에서 딱!하는소리 나길래 멈추고 다시 출발하니까
차가멈출때 출발할때차가 살짝출렁거리지 않습니까>? 그때 딱!하는 소리가 크게 나는 겁니다 다시 그업체에 갔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여
산타페 코리아 협력업체에서 다른 강화와셔를 장착했습니다 소리는 똑같더라구요. 그후 인터넷검색중 등속조인트문제일때
핸들을 돌리면딱! 소리가 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핸들돌릴땐아니고 핸들에 상관없이 닥하는 소리가 납니다
등속조인트 고무부트가 한쪽으로 밀려서 새고있긴해서 동네카센타에서 고무를 다시제자리로 돌려놓았더니
소리가 나다가 안나다가 하네요 신의손모더스테이션님들 긴글 제가 이해하게 썻는지는 모르겠지만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