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삼담드렸던 내용입니다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이길재 / 조회수 437

RPM 1700~1800~1900~2000 구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지금은 중립인데.. 드라이빙중에는 조용해지잖아요?

 

똑같은 소리가~ 같은 RPM 대역대에서 들려요..

 

RPM 따라 움직여요.. 유심히 한번 들어봐주세요~ ^^

 

http://youtu.be/cc97dc-WNRk

 

유튜브 영상 링크~~ 차 탈때 마다 스트레스 노이로제 걸리것네욤 ㅜㅜ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