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담드렸던 내용입니다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이길재 / 조회수 437
RPM 1700~1800~1900~2000 구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지금은 중립인데.. 드라이빙중에는 조용해지잖아요?
똑같은 소리가~ 같은 RPM 대역대에서 들려요..
RPM 따라 움직여요.. 유심히 한번 들어봐주세요~ ^^
유튜브 영상 링크~~ 차 탈때 마다 스트레스 노이로제 걸리것네욤 ㅜㅜ
RPM 1700~1800~1900~2000 구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지금은 중립인데.. 드라이빙중에는 조용해지잖아요?
똑같은 소리가~ 같은 RPM 대역대에서 들려요..
RPM 따라 움직여요.. 유심히 한번 들어봐주세요~ ^^
유튜브 영상 링크~~ 차 탈때 마다 스트레스 노이로제 걸리것네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