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임문의드려요..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유재명 / 조회수 45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하드론 패드가 있는데 모터에서는 취급않하시고, 프릭사프리미엄 (S1인가요??) 취급하시는데 하드론 별로인가요? ㅎ

 

 브레이크 패드 교환공임 (앞, 뒤)과 브레이크 오일교환 공임 비용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브레이크 오일은 기계로 순환교환식으로 1리터면 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맞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