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어변속 문의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82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N에서 D로 변경시 약 1초정도 후에 변속이 느껴진다면
미션에 유성케리어의문제이거나 밸브바디의 문제인듯 합니다
미션오일과 미션을 점검하여야 할듯 하비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점검 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