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카니발2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2 / 작성자 신중일 / 조회수 516
▷차종: 카니발2 파크
▷연식: 2003
▷주행거리: 16~17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카니발2 문의드립니다.

한 3~4일에 한번씩 차를 쓰는데요

시동이 한번에 안걸리고 걸려도 꺼졌다가 걸려해도 다시 덜덜덜 소리만 나고 가속페달을 밟은 상태에서 3~5번 정도 걸면
그때서야 시동이 걸리는데 엔진쪽에서 척척척척 소리가 나네요... ㅠ 주행에는 문제가 없지만 약간 울퉁불퉁한 길을 주행할때는
나사가 제대로 쪼여지지 않은듯한 소리도 나구요

인젝터 쪽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교환하면 비용과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아니면 교환말고 다른방법은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