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어변속 문의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graphcjh / 조회수 463

▷차종: 산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6만 KM
▷상담내용

 

  수고많으십니다.

  N에서 D로 변경시 약 1초정도 후에 변속이 느껴집니다.

  예전같지 않은 기분이 듭니다.

  후진 후 다시 D를 넣을 경우 급하게 출발하면 공해전하다 기어가 물리는 느낌입니다.

  뭘 수리해야 할 까요..비용은 어떤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