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부 소음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정규석 / 조회수 568
▷차종: 로체어드밴스 디젤
▷연식: 2008
▷주행거리: 135,000KM
▷상담내용: 저속주행(0~60km) 중 노면요철구간이나 노면이 고르지 못한 구간을 주행하면 하부에서 "덜거덕 덜거덕"소리가 납니다.
3개월전부터 작게 나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누가 차량에 타더라도 무슨소리냐고 물을 정도로 심해졌습니다.
어느 부위가 문제일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