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 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83
안녕하세요
김남호 고객님
쿨러작업은 가능하며 금액은 150.000원(정상가200.000원)입니다
써머밸브 작업은 스포R 같은 경우엔 쿨러장착으로 인한 과냉은 
되지않기때문에 장착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장착을 하신다면 밸브는 부품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방문주시려면 예약 3일전 전화주시기바랍니다
부품수급이 이틀정도 걸리거든요
참! 죄송하지만 코란도 차량은 작업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