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카본제거 비용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김경진 / 조회수 670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5년
▷주행거리: 101000KM
▷상담내용:

 

일전에 상담을 한번 했었는데요 정밀검사 시기가 다가와서 흡기탈부착 크리닝을 할려고합니다. 매연이 좀 보여서요..

 

1. 흡기매니,밸브,냉각수보충 작업시 연소실 크리닝도 가능한지요?

 

     엔진오일은 제가 준비해서 가면 정비 비용이 얼마 인지요?? (오일교환 한지는 1000킬로가 안되었습니다.)

 

2. 배기머플러쪽 카본을 불어내거나 세척 할 수는 없나요?? 가능하다면 비용도 견적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