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제거 비용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김경진 / 조회수 670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5년
▷주행거리: 101000KM
▷상담내용:
일전에 상담을 한번 했었는데요 정밀검사 시기가 다가와서 흡기탈부착 크리닝을 할려고합니다. 매연이 좀 보여서요..
1. 흡기매니,밸브,냉각수보충 작업시 연소실 크리닝도 가능한지요?
엔진오일은 제가 준비해서 가면 정비 비용이 얼마 인지요?? (오일교환 한지는 1000킬로가 안되었습니다.)
2. 배기머플러쪽 카본을 불어내거나 세척 할 수는 없나요?? 가능하다면 비용도 견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