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랙 하체부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5-0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23
안녕하세요
이경엽 고객님
하체부분은 말씀만 듣고는 운행시 위험한지 알수가 없으니
잠깐이라도 짬을 내셔서 점검후 운행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